쿨이너프, coolenough, 토끼세안밴드, 세안밴드, 극세사수면안대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THE PILLOW COVER_BLACK 이염
작성자 백윤**** (ip:)

THE PILLOW COVER_BLACK에 대해 남기려고 들어와보니 다행인건지;;; 이제 더이상 판매는 하지 않네요..


지난 여름에 구매해서 사용했는데... 이 커버때문에 다른 커버까지 이염이 너무 심해서 글 씁니다.


우선, 받자마자 세탁했는데 그때도 까만물이 엄청나게 나오더라구요.. 처음이니까 그럴수 있다 싶었는데..


베개에 끼고 몇일 뒤에 빨려고 보니 베개 보호커버에 엄청나게 이염이 되어 있더군요..;;; 혹시나 싶어 베개도 봤는데 아주 살짝 이염이 되어 있었구요..


그나마 베개 보호커버 씌워놨으니 다행이지.. 아니였으면 베개 그냥 버릴뻔 했습니다.


그 커버는 몇번 빨고 이염된거 없애려고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표백제도 써서 했는데도 절대 없어지지 않아서 완전 망가지고 결국 못쓰게 되었습니다. .


그 후에 몇번 잠깐 쓰다가 안쓰게 되서 세탁하여 정리해놨었는데, 어제 이불정리하다 보니 이 커버때문에 다른 커버들까지 다 이염이 되어있더라구요..


접힌 상태로 다른 베개 커버 위에 올려져있고 그 위에 또 다른 커버가 있었는데, 아래 위로 다 이염되었고, 바로 표백제니 뭐니 쓰긴했는데..없어지지도 않네요.


물기가 있어서 색이 빠진경우 였어도.. 몇번을 빨았는데 계속 염색물이 나오면 짜증나는데..


다 건조되어 정리가 된 상태로 뒀는데 다른거 까지 이염시킬 정도면.. 도대체 어떤 염색약을 썼길래 이정도로 계속해서 나오는건지.. 황당하네요..


벌써 9개월정도 지났는데도 계속해서 이염이 될만큼 염색된게 빠진다는게... 이해도 안되구요;;


피부를 위해 자주 빨 수 있도록 제작된 커버일텐데..애초에 이거 얼굴에 대고 쓸 수는 있었던건지, 계속해서 써도 아무 이상없었던건지 의구심이 듭니다.


처음 사용하고  이염되었을 때 머리감고 잘 안말리고 자서 이염이 되었나 보다.. 하면서 남편탓을 했는데..


그냥 그때 바로 쿨이너프에 얘기할걸 그랬다, 진짜 후회되네요..


이미 시간이 많이 지나서 처리될 방법이 없는걸 알면서도 너무 심해서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어 글 남깁니다.


첨부파일은 어제 확인한 이염상태 중 하나 입니다.











 


첨부파일 KakaoTalk_20180416_113027911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